다낭 가라오케 진행 방식 및 롱타임 가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남자분들끼리 특별한 여행 떠나보고 싶다면 오늘 이 글을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 총각파티부터 다양한 남성분들의 모임에서 베트남을 찾으신다면 밤문화 한 번쯤은 즐겨봐야 제대로 여행했다고 내세울 수 있을 것입니다. 화끈하고 뜨거운 밤을 보내고 싶다면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으로 밤새도록 도우미들과 술 마시고 노래 부르며 잊지 못할 경험을 해보시면 되는데 오늘 이 글에서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을 즐기는 퀄리티

우리나라 노래방 문화랑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현지에 있는 노래방들 중 특히 한인이 운영하는 곳이라면 대부분 동일한 시스템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사실 동남아라고 하면 다소 낙후된 시설을 생각하거나 퀄리티가 떨어질 것이라는 편견이 있기 마련이지만 실제로 와보신 분들은 퀄리티에 깜짝 놀라실 정도입니다. 사실 요즘 한국에서도 강남쪽 고급 가라오케가 아니고서야 동네에 있는 곳들은 대부분 낙후되어 있고 도우미들의 퀄리티도 좋지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낭에서 운영되는 업소들은 새롭게 리뉴얼해서 새단장 후 영업을 하는 곳들이 많으며 시설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또 5년 이상 영업을 유지해왔을 정도로 경험과 노하우들이 많은 한인 업소들이 많아서 거기에 맞춰 한국인 관광객들의 니즈와 취향을 제대로 만족시켜줄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2.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이 진행되는 대표 업소들

한인들이 운영하는 업소를 위주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뉴월드, vip, 벤츠, 준코, 업타운, 원 오페라 등이 있는데 업력이 다 오래된 곳들이며 그만큼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기도 합니다. 업타운과 원오페라 vip, 뉴월드는 특히 인기가 않고 밤문화 관련 카페에 들어가 보시면 다양한 후기도 만나볼 수 있는 대표적인 업소들입니다. 저녁 여섯시에 오픈을 하는데 일부 업소의 경우는 오후 세시부터 입장하기 위해 웨이팅이 있을 정도인 곳들도 있습니다.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을 해도 좋지만 미리 가있는 이유는 그만큼 다양한 아가씨들을 초이스할 수 있는 선택폭이 넓어지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 룸살롱과 마찬가지로 현지에서 도우미로 불리는 꽁까이를 직접 초이스해서 같이 노는 방식인데 마인드도 좋고 수준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몸매도 좋고 얼굴도 동남아스럽지 않은 세련된 외모를 가진 도우미들이 많습니다. 볼륨감이 다들 뛰어난 편이라 실망하실 리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입장시간은 보통 5시 30분부터 오시는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너무 일찍 오셔도 여행에서 피로감이 쌓일 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오셔서 기다리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과 숏타임의 차이

밤문화를 검색하시다 보면 롱타임과 숏타임이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보셨을텐데 이름 그대로 시간을 길게 잡느냐, 짧게 잡느냐의 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라오케에 오시기 전에 시간을 반드시 선택해야 하는데 만약 시간이 부족한 상태라면 숏타임으로 즐기셔도 좋습니다. 두시간 내외로 운영되고 있으며 짧은시간동안 짧고 굵게 노는 방식인데 술을 다양하게 즐긴다기 보다는 음료등을 위주로 마시며 꽁까이들과의 시간을 보내시면 됩니다. 하지만 두시간이라는 시간이 생각보다 짧기 때문에 즐기다 보면 벌써 끝날 시간이 되어버리곤 합니다. 만약 파트너와의 좀 더 즐기고 싶다면 롱으로 바꾸셔도 좋습니다.다낭 가라오케 롱타임의 경우는 다음 날 아침 여섯 시까지 즐기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단순히 룸에서 노래를 부르고 꽁까이들이 춤추는 걸 감상하는 것뿐만 아니라 술도 즐길 수 있고 예전에 다방티켓 끊는 방식처럼 선택한 도우미들과 새벽내내 뜨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것입니다. 고객님들의 원하는 성적 판타지에 부합하는 여러 외모와 기술이 있기 때문에 만족을 하실 수밖에 없습니다. 가격은 1인당 200달러 정도로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4.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과 숏타임이 고민이라면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할 수밖에 없는 문제라고 생각이 됩니다. 만약 일정이 짧고 밤문화를 즐길 여유가 되지 않는다면 숏타임으로 선택하셔도 괜찮습니다. 맛보기 느낌처럼 가라오케를 짧게 즐겨보고 다음에 다시 올 때는 마사지나 에코걸등의 다른 유흥을 경험해보는 것도 좋기 때문입니다. 두시간 알차게 놀고 마사지 가는 방식으로 즐기는 분들도 실제로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의 경우는 좀 더 은밀하고 화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기기 때문에 진하게 놀아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강력히 추천을 드립니다. 꽁까이들이 추는 춤과 노래를 감상하기만 해도 두 시간은 훌쩍 지나버리니 아쉬울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귓가에 속삭여주는 야릇하고 달콤한 이야기들과 여러 스킨쉽들을 경험하며 환상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단언컨대 롱이 최선입니다.

5.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과 함께하는 양주세트음주가무에 당연히 술이 빠질 수 없습니다. 한국에서 유흥주점에 가서 양주세트 한 번 마시려고 하면 상당히 많은 돈이 발생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지만 다낭 현지에서 즐기게 될 경우 고급 주류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중 하나입니다. 한인이 운영하는 곳들이 많아서 당연히 소주나 맥주 세트도 있지만 좀 더 고급스럽게 마시고 싶다면 양주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인기가 많은 세트는 대부분 130달러 선에서 마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12년산 17년산, 21년산을 마시려고 하면 돈 몇십만원이 훌쩍 깨지는게 사실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있어서도 이득이 될 것입니다. 꽁까이들과 노래부르고 춤추면서 양주까지 마시며 그야말로 다낭의 밤문화를 황제처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ady to start your journey?

If there is nothing in a chest, the chest doesn’t mean anything

© 2024  •  베트남 다낭유흥 창고,다낭에코걸,다낭밤문화,다낭가라오케,다낭황제투어,다낭 붐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