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업타운 가라오케 저렴한 주대가격과 티씨 비용

동남아에 어느 정도 방향을 돌리고 계신 분들이 이 글을 클릭하셨을 것 같은데 많은 동남아 중에서도 사실 다낭을 택했다면 Ktv를 경험하는 게 필수 아닌 필수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여행하면 또 빼놓을 수 없는 콘텐츠이기도 해서 저희 쪽으로도 진짜 많이 문의를 해주십니다. 그중에서도 다낭 업타운 가라오케가 진짜 찐으로 유명해서 오늘은 이 업장에 대해서 샅샅이 얘기를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ktv가 뭐냐는 분들도 있겠지만 다낭 업타운 가라오케처럼 현지의 가라오케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겁니다. 이미 동남아에는 많이 정착되어 있는 문화이고, 이에 대해서는 이미 잘 알고 계시는 형님들도 많을 겁니다. 그만큼 유명한 문화입니다. 이에 대해서 저희는 현지에서 이미 오랜 시간 동안 발을 담그고 일을 해오면서 많은 사장님을 모셔 왔고 지금도 모시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든지 문의를 해주시면 연결을 도와드릴 수 있으니 너무 불편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다낭 업타운 가라오케 후기

그러면 다낭 업타운 가라오케에 대한 얘기를 중점적으로 한다고 했는데, 도대체 얼마나 평이 좋으면 이렇게 말한다고 했는지 궁금할 겁니다. 다른 업장들도 정말 많긴 합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업타운은 진짜 많은 형님이 경험하고 나서 또 가고 싶다고 할 정도로 말이 좋게 나오는 곳이고 실제로 저희는 형님들에게 평도 많이 물어보는 편인데 어떤 분들은 한국에서도 업타운 프랜차이즈가 생겼으면 좋겠다고 했던 분들도 계실 만큼 정말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이렇게 후기가 좋기 때문에 중점적으로 설명을 해드리겠다고 말씀을 드린 겁니다. 사실 다른 곳도 많지만 저희를 통해서 가지 않게 되면 후기가 안 좋은 곳에 가서 내상 터지고 괜히 시간은 시간대로, 돈은 돈대로 써버리고 제대로 재미는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는 후기가 확실한 곳을 애초에 가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실제로 업타운은 꽁까이 얘들 관리에 대해서도 진짜 엄격한 업장으로 소문이 났을 정도입니다. 그만큼 이용하는 형님들 입장에서는 와꾸랑 몸매가 환상인 애랑 놀 수 있다는 뜻이니 이런 부분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소리입니다.

2. 다낭 업타운 가라오케 가격

그렇다면 이렇게 후기도 좋고 얘들 관리도 잘되고 있는 다낭 업타운 가라오케의 가격은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실 겁니다. 일단 네 명이 함께 간다고 쳤을 때 한 세트 주문해야 하고 다섯명 이상이서 가면 두 세트를 시켜야 하는 게 기본입니다. 술 종류에 따라서 가격은 달라지는데 소주 셋을 시켰을 때 130불이고 맥주 셋은 그보다 저렴한 110불에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양주 셋은 150불이고 이렇게 들었을 때 양주 가격이 진짜 한국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비용으로 즐길 수 있구나 이런 것을 단번에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그 정도로 진짜 저렴한 편입니다. 그리고 이제 관건인 아가씨들에 대한 비용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테이블에서만 아가씨들이랑 즐긴다고 하면 70불이고 사실 이렇게 놀면 재미없긴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롱이든 숏이든 끊어서 아가씨들이랑 2차를 나가서 마무리인 붐붐까지 제대로 하곤 합니다. 사실 가라오케 자체에서도 돈을 그렇게 많이 쓰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2차를 나가는 가격까지 합쳐도 뭐 한국에서 노는 걸 생각해 보면 가격은 현저히 못 미치는 정도입니다.

3.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가격

그래서 결론적으로는 다낭 업타운 가라오케에 갈 때 2차까지 나간다고 했을 때 비용 걱정을 한국만큼은 하지 않아도 된다는 얘기입니다. 숏타임으로 나가게 되면 말 그대로 빠르고 짧게 러브러브를 끝내야 하고 한 번 싸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게 되면 170불이고 롱으로 끊게 되면 다음 날 아침까지 달콤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롱이랑 숏이 시간 차이가 쫌 나다보니 가격 차이가 크게 날 거라고 예상하시는데 대반전인 게 롱은 숏보다 30불만 더 주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즉, 200불입니다. 이게 뭐 판매의 법칙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그래서인지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내가 30불만 더 주면 더 길게 여자랑 시간을 보낼 수 있고 한 번 더 사랑도 할 수 있기 때문에 롱을 대부분 선택해 주십니다. 하지만 뭐 불가피하게 시간적인 여유가 안 되신다거나 가족이랑 같이 온 여행이라든지 출장이라 다른 사람이랑 숙소를 같이 쓰고 있고 뭐 그런 상황이라면 사실 숏으로 단타에 즐기고 아쉬움 가득 담아 돌아가시곤 합니다.

4.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후기

사실 많은 분이 다낭 업타운 가라오케에 갔다 오셔서 저희에게 자발적으로 막 신나서 후기를 남겨주시는데 많은 분들이 꼭 롱으로 끊고 나갔다 오라고들 많이 하십니다. 일단 초이스를 한 애랑 연애까지 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다는 후기들이 대부분이고, 어떤 형님은 내가 마음에 드는 이상형이랑 한 번도 자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붐붐스 해 보니 마지막에 정액 나온 양이 너무 많이 나와서 내가 진짜 만족스러운 정말 사랑 했구나 이런 것도 느꼈다고 합니다. 그 정도로 내가 고른 여자랑 잘 수 있기 때문에 사실 평은 엄청나게 높은 편입니다. 숏, 롱은 시간만 다르지 기본적인거는 똑같긴 하다만 제대로 된 충고를 해주시는 분들은 정말 그냥 선택사항이 아니라 필수적으로 롱을 하라는 후기를 남길 만큼 시간도 다르고 뭔가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여행을 가기 전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잘 알고 떠나시길 바랍니다. 요새는 가라오케 문화도 발전하게 되면서 상향평준화가 되어 있기 때문에 가보신다면 본인들도 좋은 후기가 나올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ady to start your journey?

If there is nothing in a chest, the chest doesn’t mean anything

© 2024  •  베트남 다낭유흥 창고,다낭에코걸,다낭밤문화,다낭가라오케,다낭황제투어,다낭 붐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