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에 가시는 분들은 사실 인기가 있는 마사지 업체가 어디인지 아주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중에 하나인 다낭 청룡열차라는 업체를 알려드리려고 하니, 참고를 해서 예약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각각의 독특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서 매력적이고 다른 곳을 가도 같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보니 재미있을 것입니다.
1. 가성비 좋은 업장
남성 전용 마사지 중에 남성들끼리 일탈의 여행을 오신 분들은 어디가 가장 유명하냐고 많이들 질문을 해주십니다. 저희는 이 업계에서 오래 있었기 때문에 단연코 추천을 드릴 수 있는 곳은 바로 다낭 청룡열차입니다. 퀄리티가 아주 좋은 전립선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한국에서는 절대 이 가격으로 받지 못할 것입니다. 가격이 다낭에서도 이런 마사지를 받으려고 하면 아무래도 성기 쪽이다 보니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다낭 청룡열차 만큼은 가성비로 접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마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 업장에 가게 되면 부담도 적게 가지고 성욕을 해소할 수 있었다는 말을 많이 남겨 주십니다.
2. 현지인에게도 인기가 많은
다낭 청룡열차는 가격 때문인지 관광객은 물론이겠거니와 베트남 현지에 사는 사람들에게도 정말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교통편이 좋습니다. 그래서 다른 업장보다도 접근성이 좋고 한국인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은밀한 어떤 것들도 다 니즈를 말씀을 드릴 수가 있겠습니다. 사실상 베트남 사람이 있으면 내가 원하는 은밀한 것들도 사실 시원하게 다 풀어서 설명을 못하고 파파고라는 한계에 의존해야 하는데, 한국인이 있다 보니 속 시원하게 다 말을 하고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할 것입니다. 예약하게 되면 무상으로 픽업도 해주니 어디에서든지 편하게 갈 수도 있습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전혀 부담 없는 비용으로 맛깔난 손놀림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고, 여친한테도 받지 못했던 황홀한 서비스를 경험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가격이랑 퀄리티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이 업장입니다. 마사지는 물론이겠거니와 다낭에서 마사지에 대해서 찾아보신 분들이 많이 보셨을 단어인 붐붐도 당연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초이스는 없는 곳이지만
한국처럼 초이스를 할 수 있냐고도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사실 다낭 청룡열차 뿐만 아니라 해당 지역은 초이스를 하는게 문화는 사실 아닙니다. 하지만 평균적으로 이 업장에서 쓰고 있는 도우미인 꽁까이라는 여자들의 퀄리티가 엄청 좋습니다. 실제로 베트남 시내에 그냥 돌아다니는 빈티 나고 그런 여자들이 아니라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미 넘치게 요즘 스타일로 예쁘고 사실상 스타일도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수질 걱정에 대한 부분은 사치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러니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염려하지 않고 오셔도 되겠습니다.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사람들이 여행을 많이 안 가게 되었는데, 이제는 다시 가게 되면서 사람들이 인천공항에만 가도 해외여행을 가려는 사람들이 많은 것을 볼 수 있을 겁니다. 그렇게 해외여행을 풀리면서 당연히 다낭에 가려는 사람들도 많아졌고, 그래서 이 업장은 100퍼센트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부러 시간을 내서 찾아갔는데 허탕을 치는 것보다는 직접 예약한다거나 저희와 같은 곳을 통해서 조금 더 안전하게 예약하고 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4. 사생활 보장도 되는
베트남이 아무래도 한국은 아니다 보니 한국에서 밤 문화를 경험할 때랑은 조금 자유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베트남은 한국인을 대상으로 무비자로 여행을 할 수 있게 해주고 한국에서 그렇게 멀지도 않으며 다른 사람들도 많이 다낭에 오다 보니 프라이버시에 대해서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람들과 마주칠 일이 없게끔 내가 선택한 시간에 깔끔하게 서비스받고 나올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서울 한복판에서 유흥하면서 괜히 남을 마주칠까 봐 안절부절못해야 하는 일은 없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해당 업소에서 어떤 것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한 번 알려드리겠습니다. 업소의 사정이 어떤지에 따라서 언제든지 바뀔 수 있다거나 추가가 되기도 하기에 참고용으로 일단 체크를 하고 가서 자세한 상황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a 코스는 투핸드로 진행이 되고 b 코스는 포핸드로 진행이 되고 있다 정도만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약한 수위는 아닌 곳물론 다른 업장보다 건전하다고도 많이 평을 받는 다낭 청룡열차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수위가 약하지는 않습니다. 남성분들끼리 갔으면 타지에서 더 자극도 받고 싶고, 성적인 판타지도 해결하고 싶으실 것이기 때문에 수위가 낮은 업장이면 말을 꺼내지도 않았습니다. 다낭에서는 대표적으로 hj를 하는 업장으로 알려져 있고 그래서 한인들에게는 정말 무한한 인기를 받고 있어서 지금도 계속 예약 문의 전화가 오는 곳입니다. 예전에는 세븐업이라는 명칭으로 불렸고, 아마 다낭 밤 문화를 일전에 조금 다녀보신 분들이라면 이 이름을 기억하고 계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마 방문하시는 분들이 혼동해서 청룡 열차랑 세븐업을 동시에 검색을 해볼 수도 있을 것 같아서 혼란을 막고 싶어서 이렇게 적어드렸습니다. 우선 서비스의 특성상 보면 비용은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밤 문화를 한 번 제대로 즐기면서 물도 빼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것 같고 앞에서 말했듯이 투 샷이라든지 초이스의 옵션은 없지만 불만족은 없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