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낭 풀빌라에서 여자도 부르고 유흥을 즐기시려고 어느 정도 결정이 나셨다면 이제는 어디를 통해서 예약해야 하나가 2차 관문입니다. 그냥 내가 다낭 풀빌라를 예약해서 여자를 부르면 된다고 단순하게 생각하시겠지만, 그러다가는 내 생각과는 전혀 다른 곳이 나올 수 있기에 내상 터짐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우리같이 전문적으로 운영을 하고 평이 좋은 곳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저희는 1:1로 문의하시면 아시겠지만 개인적인 성향이라든지 스타일에 맞추어서 여행 플랜을 짜드리고 있습니다. 아 어떻게 보면 여행 루틴보다는 유흥 일정에 가깝겠지만, 뭐 어느 정도 관광을 원하시면 낮에는 관광해야 할 곳도 넣어드리고 있으니 이런 개인적인 부분에 대해서 잘 말씀을 해주시면 저희가 반영해서 일정을 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만큼 문의에 대해서 환영하는 곳은 아마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문의가 들어오면 성심성의껏 답변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허심탄회하게 본인의 얘기를 털어놓으시면서 원하는 거에 대해서 말씀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1. 다낭 풀빌라 혼숙
아마 다낭 풀빌라로 마음을 굳혔다고 하신다면 그다음에는 여러 가지 인터넷 정보를 찾아볼 겁니다. 요새 워낙 인터넷에 정보나 후기 같은 게 많이 나와 있어서 여러 가지 글을 접할 수 있겠지만 그중에 가장 안타까운 게 바로 혼숙이 안된다는 정보를 어디서 잘못 알고 저희에게 반문하시는 부분입니다. 인터넷에는 이런 식으로 뭐 올바른 정보도 있지만 잘못된 정보도 있기 마련이기 때문에 잘 구분하셔야 합니다. 일단 대답부터 드리겠습니다. 다낭에서는 혼숙이 안 된다는 점이 거짓말입니다. 일부 본인들의 숙소를 팔아먹기 위한 ‘상술’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손님을 묶어 놓기 위해서 진짜 손님인지 아닌지 가리려고 3만원 정도 계좌이체를 하라고 요구하기도 하며 실제로 풀빌라 비용에 대해서는 540불이나 받아 처먹기도 합니다. 4명 기준으로 해서 4베드룸, 개인 독채를 이 가격에 팔아먹으면 마진은 정말 많이 남긴다고 보시면 됩니다. 한화 기준도 아니고 달러 기준이니까 어마어마한 겁니다. 그러니까 혼숙이 안된다는 거짓 정보는 그냥 걸러 주시면 되겠습니다.
2. 다낭 풀빌라 가격
그렇다면 앞에서 어마어마한 가격을 보여드렸는데 우리 쪽을 통해서 다낭 풀빌라 예약을 하게 되면 얼마인지도 다 설명하겠습니다. 당연히 여자를 데리고 와서 혼숙을 얼마든지 해도 되고 일단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숙소들이 많지만 26 nuoc man 1을 기준으로 설명을 해드리자면 3룸에서 4룸 정도로 준비가 되어 있고 평일에는 53만원, 주말에는 55만원입니다. 한 명 추가가 될 때마다 1인당 금액은 5만원 정도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뭐 다른 숙소를 둘러봐도 가격은 이 정도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 얼리 체크인을 해야하는 상황이면 사전에 별도로 문의하시면 되고, 1박 묵는 요금에 반절 정도를 지불하시면 일찍 들어가실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어느 호텔을 가든지 간에 관계 없이 있는 보증금은 200만동을 지불하시면 되겠습니다. 한화로는 10만원 정도이고, 체크인 때 지급하게 될 겁니다. 체크아웃에 대해서도 좀 늦게 하실 수 있고 이때도 1박 요금에 반절 정도를 지불하시면 됩니다.
3. 다낭 풀빌라 후기
사실 앞에서 다낭 풀빌라 가격에 관해서 설명을 해드렸지만 한국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가격이라 좀 놀라셨을 겁니다. 요샌 한국에서도 정말 숙소 가격이 너무 올라서 가평이라든지 제주도 좋은 곳을 가려고 한다면 100만원이 훌쩍 넘는 곳도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한 편으로는 형님들이 가격이 이렇게 저렴하고 n빵을 하면 더 싸지는데, 그렇다 보니 시설이라든지 이런 부분에 대해서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이용을 하신 분들의 평이나 후기를 저희가 직접 접하는 입장이다 보니 자랑스럽게 말씀을 드릴 수 있는 것이 평은 정말 하나같이 좋은 편입니다. 앞에서 가격을 설명해 드렸던 숙소의 평에 대해서도 살짝 형님들의 말씀을 빌려서 들려드리자면 정말 프리미엄 펜션이었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곳이고 방마다 샤워실, 화장실도 있어서 여자들이랑 개인적으로 붐붐할 때도 하나도 불편함 없이 할 수 있었다는 평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이라든지 주차 가능, 바베큐 가능 등 정말 누릴 수 있는 웬만한 건 한국보다도 더 많이 누리고 온 것 같다는 평이 많이 들려옵니다.
4. 다낭 풀빌라 추천
그래서 이렇게 다낭 풀빌라를 추천해 드리고 싶고, 비행기표를 부담해야 하긴 하지만 실제로 가서 즐기는 것들이 이런 식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정말 비행기표에 대한 건 뽕을 뽑고 돌아가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벳남까지 가는 비행기표가 그렇게 비싸지도 않기 때문에 저가 항공을 타고 오면 정말 가성비 있게 유흥을 즐기고 돌아간다는 느낌이 많이 들 겁니다. 실제로 앞에서 계속 설명을 해드리고 있는 숙소는 계속 설명을 해드리고 있지만 개인 단독형 독채 객실이 완비된것은 물론 무상으로 픽업 서비스도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강력하게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특히나 여긴 동남아가 아닌 것 같다고 많이들 말씀을 해주실 만큼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고 안에는 청소도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해서 이렇게 자신만만하게 추천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숙소에 대해서 추천을 받고 싶다면 언제든지 연락을 취해주시면 정말 정성을 다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