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 이 글은 해외에서 골프를 좀 쳐보고자 하시는 분들이 클릭하셨을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다낭 황제골프 투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으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좀 어처구니없는 생각이지만 아직도 동남아에 대해서 편견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좀 많습니다. 그래서 다낭 황제골프 투어에 대한 안내를 드리면 한국보다 후졌을 텐데 굳이 그곳까지 가서 라운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반문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진짜 큰일이 날 소리입니다. 저희 패키지에 포함이 되어 있는 cc 들은 현지에서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있는 곳만을 선별해서 일정에 넣어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원이 다른 경험을 하실 수 있고 한 군데만 주구장창 가는 게 아니라 여러 군데를 돌면서 경험을 시켜드리고 있기 때문에 각 cc를 돌면서 특장점들을 두루두루 살펴보기 좋은 기회입니다. 대표적으로 저희를 통해서 여행을 가게 되면 바나힐스 클럽을 연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시내에서 출발한다고 했을 때 한 4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있고 공항에서 가면 30분 정도가 되기 때문에 접근성은 엄청 좋은 편입니다. 이런 식으로 다 동선도 알아서 빠르고 쉽게 이동하실 수 있게끔 짜드리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부분입니다.
1. 호치민 황제골프투어 후기
실제로 저희 다낭 황제골프 투어 패키지 안에 포함이 되어 있는 바나힐스 클럽에 대한 후기는 진짜 좋은 편입니다. 실제로 이 cc는 2017년부터 6년 동안 계속해서 베트남이랑 아시아 지역에서 코스 상을 받은 기록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 저희도 소개를 해드리면서 자부하는 편인데, 실제로 경험하신 형님들의 후기를 한 번 전달해서 들려드리자면 막상 가보니까 왜 상을 받을 수밖에 없는 코스였는지 제대로 알 수 있었다고 한 후기들이 많았습니다. 실제로 루크 도널드 선수가 설계하고 디자인을 한 곳이라서 골퍼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난 곳이기도 해서 이쪽으로 연결했을 때 나쁜 후기가 들려오는 일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계속 패키지 안에 넣어둔 코스이고 아마 가보신다면 왜 사람들의 후기가 좋을 수밖에 없었는지 제대로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2. 베트남 황제골프투어 가격
이렇게 현지에서뿐만 아니라 아시아권에서도 정말 좋은 코스를 경험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 다낭 황제골프 투어 가격 자체가 엄청 비쌀 거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에 저희가 미리 투명하게 공개를 해둔 대로 150만원이고, 자세한 견적서는 카카오톡을 통해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마 가격을 듣고 깜짝 놀라셨을 겁니다. 한국이랑은 차원이 다른 가격으로 고품격의 숙소는 물론 라운딩, 유흥, 관광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기회는 놓치지 말고 즐기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저희가 패키지에 관해서 설명할 때 아무래도 유명한 cc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보니 가격이 비쌀 거라고 지레짐작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하지만 막상 가격을 들어보시면 그런 걱정을 괜히 했다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저렴하게 모시고 있기 때문에 이런 걱정은 잠시 붙들어 매셔도 좋겠습니다. 요새는 한국도 물가가 엄청나게 올라가는 추세라서 한 번 라운딩을 나갈 때마다 허리가 휘는 느낌이 드는 경우가 많을 텐데 동남아에서는 그런 부담을 많이 줄일 수 있을 거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3. 남자 여행 베트남 황제투어 사진
그렇다면 이제 다낭 황제골프 투어가 어느 정도 결정이 되었고,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사진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일단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의 풍경 사진이라든지 숙소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즐길 수 있는 cc도 다 안내를 해드리는 편이니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면 내가 어떤 풍경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지 사전에 체크가 다 가능합니다. 그런데 사진으로 먼저 보고 가서 김이 새는 것보다 현장에서 그냥 바로 즐기고 싶다면 뭐 라운딩 사진은 현장에서 그냥 바로 체감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부가적으로 유흥에 대해서도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 간혹가다가 에코 걸이라는 유흥의 한 종류를 듣고 이 서비스를 진행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에스코트 걸을 줄인 말이라서 옆에 살뜰하게 붙어서 극진하게 에스코트를 해주는 애들입니다. 밤에는 연애까지 할 수 있으니 그냥 여친 대여 서비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 서비스를 원하는 분들에 한해서는 애들 사진도 보여드리면서 고르실 수 있게끔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미리 말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황제골프 캐디
다낭 황제골프 투어를 즐기시면 아시겠지만 어느 순간부터는 라운딩도 밤에 붐붐스를 잘하기 위해 활력을 더 가지게 하는 매개체가 된다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지난밤에 러브러브로 인해 써버린 체력도 보충하는 일종의 수단이 되어 버린 것을 유흥이랑 같이해본다면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아무래도 상쾌한 벳남의 자연 안에서 몸을 움직이면서 치다 보면 혈액순환도 활발해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고 오후 늦게부터나 밤부터는 정말 다시 고추를 세워서 누구에게든 박을만한 힘이 생길 겁니다. 그렇다 보니 사실 라운딩을 하다가 캐디 애들을 건드려버리는 분들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뭐 첫날부터 에코걸을 대여해서 그 맛을 진하게 보신 분들이 좀 여자를 쉽게 보고 그렇게 하는 걸 볼 수 있는데 물론 같은 남자로서 이해를 못 하는 부분은 아닙니다. 근데 캐디들까지 에코걸로 생각하고 치근덕대면 대한민국 이미지도 안 좋아 질 수 있기 때문에 자제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